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캐나다밴쿠버'근교여행 White rock (트와이스 likey뮤직비디오 촬영지),white rock 맛집, 아이스크림 맛집

by 우맑음 2020. 7. 7.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캐나다
BC주에 위차 한

White Rock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 근래 밴쿠버는
비만 오다가
주말에 갑자기 날씨가
좋아져서

친한 일본인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미국 국경과 정말 가까운
White rock은
멀리서 미국에 있는 섬들이 보인답니다


저 선 사이로
캐나다와 미국이 나뉜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가능 방법은

우선
엑스포 라인을 타고
Surry central staion에 가서
내린 후
오른쪽으로 가시면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거기서
321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됩니다
대략
1시간 정도 걸려요!!

 

 

내려서
밑으로 쭉걸 어가다
보면
좋은 집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바다가 보이는 쪽을
아니면 사람들이 가는 쪽을 따라서
내려가시면

 

 


저 멀리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네요 ㅎㅎ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먹고 시작하려고요

맛집을 찾을라고 했지만
모든 가게들이
웨이팅이 가득 차있어서
사람이 많은 곳으로
들어갔어요!

 

 


Charlie Don’t Surf

찰리야 서핑하지 마?
Zㅋㅋㅋ
가게 이름이 귀엽네요
평점도 나쁘지 않고

 

 

운영시간은
이렇다니
참고하세요!

 

 

저희가 시킨 건
meathead pizza
맛있어요
고기들은 건 뭔들
맛이 없을까요

도우는 얇고 바삭해서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그리고 chicken strip and fries

 

 


오우 그리고 이거
꼭 드셔 보세요
저는 무슨 피나콜라다인 줄 알았는데
잘생긴 서버 오빠가
열심히 만들더라고요
물어봤다니
Bellini

벨리니 라구 하니요
복숭아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인데요
거기에 레드와인을 살짝 뿌려줘서
맛도 좋고 예쁘고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가서 뭘 드셔야 할지 모르겠다면
저는 밸리니 추천드립니다!

 

 

뷰가 참 아름답죠??

저 멀리 보이는 반짝이는 바다 ㅎㅎ

 

 

 

가격은 셋이서
30불
하하 사실 저는 술 두 잔
마셨어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IPA
Fat Tug
약간 쌉쌀하면서 도수가 높은 맥주
드셔 보세요 ㅎ

 

 

잘생긴 바텐더 겸 서버 오빠의
모습

다 먹고 나와서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어요!

화이트롹에
아이스크림 가게 3곳 정도가 유명한 것 같은데,
저희는

 

 

Crazy Cows Ice Cream
다녀왔어요 ㅎㅎ
미친소의
아이스크림이라니
이번에 가게들은
작명 센스가 아주 좋네요

 

 

운영시간은 이렇습니다

보통 캐나다 여름은 해가 10시쯤 지니깐
해질 때까지 장사를 하나 봐요

 

 

미친소 씨

 

 

짠 제가 산건
망고 앤 패션푸르츠 맛
달콤 상콤하니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팁까지 하니 7.25불 나왔네요
생각해보니 비싸네요

ㅎㅎㅎ
하하 뭐 그래도 이럴 때 먹죠 언제 먹겠어요 ㅎㅎㅎ

 

 

이렇게 하나씩 아이스크림을 들고

 

철도를 건너서

 

커플이시라면 

기찻길에서

손잡고 사진 찍는 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기차가 지나가니깐 조심하세요!!!

 

 

 


캐나다에서 가장 긴
잔교, 부두라고 하네요!
Canada’s the longest pier!!!!!


여기보면
생각나는게 있으시나요!??
바로바로
트와이스


Likey 뮤직비디오 촬영지!!!!

트와이스 지효
보이시나요!!!!!???
똑같은 장소!


저녁에 오시면
인생샷
트와이스처럼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
.
.
작년에 왔을 때는

 

 

이렇게 닫혀있었는데,

Wind storm에 의해서
부서져서
약 일 년 넘게 수리를 거친 후
다시 재 오픈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코로나 때문에
3 개월간 닫았는데

저번 달에
다시 오픈했다고 하네요 ㅎ


 

 

작년 사진 찾아보니
갑각류 잡지 말라고 나와있네요
독이 있을 수 있다고

캐나다는 한국보다
물에 염도가 낮아서
해산물을 꼭 익혀먹어야 해요
초밥 같은 것도
대부분 얼렸다가 해동시켜서
팔죠
갑자기 한국 활어 회 가 먹고 싶네요

 

 

걷다 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고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끝에
도착하면
저 멀리
비싼 집들이ㅡ보인답니다!

뷰가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여기서 물
밑을 보면
엄청난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ㅎㅎ
저 멀리 섬은 아마
미국 섬이겠죠???


그리고 대망의
화이트롹

이름이
화이트 록인 만큼

하얀색 바위가
놓여있네요 ㅎㅎㅎ

사실은 페인트 칠 항 바위라은 사실 ~~~

저기 옆에 보이는 스틱을 타고 위에 올라가셔서
사진
찍으 실수 있어요 ㅎㅎㅎ

 

 



별건 없었지만

날이 좋은 날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맥주 한잔에
바다가를 걸으면
이것이 바로 소소한
행복이죠!

캐나다에 오신다면
저는 한 번쯤 white rock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딱 드라이브 가기 좋은 거리니깐

차가 있으시다면
드라이브도 추천드려요

아 주말에는 주차할 곳이 많이 없으니
그 점 참고하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