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캐나다밴쿠버'이자카야 맛집, 안주,술맛집(Zakkushi on Denman)자쿠시

by 우맑음 2020. 7. 14.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ㅎㅎ

 


오늘은
밴쿠버 다운타운에 있는

이자카야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바로 자쿠 시
덴만 스트리트에 있어요!
주소는

823 Denman St, Vancouver, BC V6G 2L7
입니다!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그리고 

메인 스트릿에

4075 Main St, Vancouver, BC V5V 3P5

 

Zakkushi Dining on Main이라고 있더라고요

 

아마 같은 가게 체인 냈나 보아요!

메뉴 보니깐 비슷한 거 같으니

가까운 곳 찾아가면 되실 거 같아요!

.

.

.

.
저는 5시 10분 전에 기다렸는데
벌써 1팀이 저희 앞에

ㅠㅠㅠ

 

 

일하시는 분이

다 일본분인 거 같았어요

 

그리고 주 고객층도

일본인들!

 

그래서

진짜 일본 현지의 맛이

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ㅎㅎ

나중에

저기서 

야끼토리에 혼술 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은 제가 못 찍어서

홈페이지에서

캡처해 왔는데

 

드셔야 할 것은 어묵입니다.!!!!!!!!!!!

 

어묵 꼭 드세요 ㅎㅎ

 어묵이 일본말로
오뎅이죠 !

 

 

그리고 사케도

꼭 드셔 보세요

저는 거기서

100ml 자리

시켰는데

양이 적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여럿이 와서 

병으로 시켜도 좋을 거 같아요

 

ㅠㅠ저는 일시 작하면 다시 오려고요...

학생 신분은 아직 벅찬 가격입니다. 허허

 

 

calpico sour 

일본인 술 못 먹는 친구가 시켰는데

밀키스 맛?

 

달달 구리 하니 맛있어요

한번 드셔 보세요 

 

그리고 Ume가 매실이라는 뜻인가 봐요

친구가

우메드 링크시키던데

시큼하니

괜찮더라고요

맛있어요

 

 

타단

 

대망의 야키토리

야키토리라는 게

닭꼬치라는 뜻이에요!

 

닭 말고도
돼지고기 소고기
염통등 다양한 종류의 꼬치가 있느니
취향것 드셔보세용 ㅎㄹ


저희는

비싸서...

두 개씩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히히

일본인친구들도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서
이가격에 일본가면 더 싸게 먹으니..
여기에 있는 한식당이랑 똑같죠
ㅎㅎ
그래도
여기서라도 먹을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사르르 녹아요

종류별로

시켜보세요

맘 같아서는

다 시키고 싶었지만. ㅜㅜ

 

 

그리고 가라게

ㅜㅜㅜ

닭튀김 똑 드세요

그냥 초밥집에서 파는 것과는

약간의 특별한 더 맛있음이 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오니기리!!~~~~~~~~~~

고소하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배도 고팠다

이렇게 구워서 주니 

그냥 삼각김밥과는 느낌이 달랐습니다.

 

 

타탄!

이게 바로 사케!!!

특이하죠

저 네모난 상자 안에 유리잔이 들었잖아요?

근데 두 곳 가득히 사케가 가득 차 있어요

네모난 상자를 들고 같이 마시다가

유리잔에 있는 사케를 다 마시면

따라 거기에 따라 마시는 거래요!!

 

이렇게 먹는 사케는 첨 봤어요

신기 방귀

 

 

제가 어묵탕 사진은 못 찍었는데

진짜 너무 추천드립니다
꼭 드세요
그 무 계란 어묵 실곤약
제가 지금 먹고 있는
어묵에 떡이 들어있는 거
쫄깃하규 너무 맛있어요..
어묵탕
Assorted 5 kinds
Chef’s pick!
$9.9

강력추천🍢

 

 

이게 그 calpico sour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저만 한국인이라서

애들이 배려해줘서

건배라고 했던 거 같아요

건배와 간 바이 

비슷하네요

 

사케 짠

ㅜㅜ사케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게 목 넘김이..

 

 

 

아 그리고 여기서 꼭 드셔 보셔야 할

탄탄멘

탄탄멘이 중국음식인데,

일본에서도 탄탄멘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사실 피넛버터를 안 좋아하는데, 이거는 피넛버터 맛보다는

고소하고 약간 매콤하고 꾸덕한 게 너무 맛있어서

저희 한 개 더 시켰습니다...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이 외에도,
스시, 돈(밥종류)
우동,
많은 종류의
일본음식이 있으니
추천드립다!!


저는 올해 초에 다녀왔는데,
좋은 기억만 있는 가게네요
일본 친구들 데라가면
향수를 일으킬만 한
가게일거같아요
같이 한번 가보세요

 
비싸지만
비싼만큼 맛있어요 !

저렇게 먹고
1일당 팁포함
35불정도 나온거같아요
하하

그리구

그때도 자리가 꽉 찼었거든요!

 

지금은 아마 코로나 때문에

가게에서도 사회적 거리를 두기를 하기에

자리가 많을지 없을지 잘 모르겠네요

 

가기 전에 전화하시고

예약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맛난 거 많이 드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