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작- 킹덤(Kingdom),청불 -스포주의, 킹덤 촬영지

by 우맑음 2020. 7. 19.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저는 대만 친구가

추천해준

 

한국

넷플리스 시리즈

KINGDOM

킹덤

 

해외에서 인기가 아주 좋나 봐요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한국 시리즈를 봤는데요!

너무 재밌어서 하루 만에 정주행 했습니다. ㅎㅎ

 

 

 

 

 

 

킹덤은
현재 시즌 2까지 나 온상태로
각 시즌당 6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ㅎ

메인 캐릭터는


주지훈
배두나, 김상호, 허준호, 김성규, 박병은, 진선규, 전석호 김태훈

악역으로는 류승룡, 김혜준, 김윤성 씨가 나오는데

 

인물관계도를 보시고 가시죠

 

 

 

 

 


한국식 조선시대

워킹데드라고 해야 되나

 

약간 걱정했는데

좀비님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깜짝깜짝 놀라고

 

그리고 연기자분들이

워낙 실력자 분이셔서

보는 내내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숙전개되는 내용들이

너무 좋았어요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때는

조선시대에

지방의원과 젊은 의원이

병환 중인 임금을 치료하기 위해

궁에서 왕을 치료하려는데

 젊은 의원이

좀비인 왕에 물려

시름시름 앓다가 죽게 되었습니다.

 

조선시대 당시 사람들은
식량난에 처해
풀죽을 먹고살고 있었죠

정말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그 좀비에게 물려 시름시름 앓다 죽은 사람의
인육을 먹고

구토를 하며 좀비로 변하게 되었는데

그 좀비들은 번식력이 매우 빠르고
사람을 공격하며
해가 있을 때는 잠을 자고 있다가
해가지면
다시 사람을 공격하며 피를 마시는

드라큘라 같은 좀비가 되었습니다

한편, 서자이자 왕자인 주지훈은
권력의 힘에 의해

특히 혜원 조 씨의 세력에 의해


역병에 걸린 아버지를 보지도 못하고
역모를 시도하려고 했다는 음모에 쌓여
대역죄인이 됩니다

그의 호의무사와 함께
아버지 옆에 있던
의원을 찾아갔는데

 


그 마을에는 많은 사람들의 시체가 발견되죠......

그리고
그 죽은 사람이
좀비라는 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아버지도 똑같은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거기서 서비와  영신을 만나게 되면서

 

죽은 사람들 되살리는 신비한 약초

생사초에 대해 알게 되고

점점 마을 전체

아니 조선의

백성들이 

좀비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리고 자신은
다른 고위관리 다른 정치세력들과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며

자신의 원 위치를 찾기 위해


위험의 처한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좀비와 싸우죠

 

여기서 좀비가 싫어하는것

 

물과 불

좀비를 죽이려면

태우거나 목을 잘라야 해요 

 

 



.

.

.

.
알고 보니깐
좀비는 류승룡이 만든 것이었고,

여기서 무서운 여자
중전의 임신한 상태로 자신의 아들을
세자로 만들 계획을 세우죠

 

 


하지만 중전은 임신한 상태가 아니었고

만삭인 여자들을 먹어 쥬고 재워주며
아들을 그들에게서 뺏어올 나쁜 계획을 세웁니다


여기서 만삭인 여자들이 여자 아이를 낳으면
바로 그 자리에서 아이와 산모를 죽이는
나쁜 짓을 저지르죠...

어쨌든
세자와
그의 세력들은


류승룡을 대항하고
중전을 상대로
백성들을 지켜내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많은 분투를 나눈답니다.

 

그 와중에

중전은 다른 사내아기를 자신의 아기인 것처럼 꾸며내는데

 

그 아이는

나중에 

세자가 됩니다. ㅎㅎ

그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가 그 역할이에요

이때가 더 어렸나 봐요

애기 얘기해서 

너무 귀엽습니다.

진짜 좀비를 연기하신 분들
대단하고
멋진가 같아요
진짜 같고 실감 나고 재밌어요

저는 꼭 다 보길 추천드리고
시즌2 마지막 회에
전지현 씨 보여주면서

 

 


시즌 3가 나올 것을 예고했는데
시즌 2 마지막에서

좀비들이 다 사라진 것처럼 보지만,

아직 많은 좀비들이 있는 것처럼

 

그리고

좀비들은 언제
사라질 것인지
걱정 돠 기대를 남기며

다음 시즌을 기다리게 만드네요


또한 그 좀비들이
시작된 게 생사초에 있는
기생충의 알로 시작돼서
그들이 숙주인 사람들을
좀비로 만든 것이라는 게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이 시기에 저는 
이런 일도 일어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천 비둘기 낭 폭포

여기는 킹덤 촬영지인

포천 비둘기 낭 폭포입니다.

서비가
생사초를 발견한 곳으로
뭔가 볼 때 어디서 본 것 같아서
쳐보니깐
포천 비둘기낭 폭포라고 하네요 ~~~

저는 2018년 5월에 다녀왔는데
기분이 새롭네요 ㅋㅋㅋ

 

제 폰에 저 사진 한 장 있더라고요 ㅋㅋㅋ
여러분도
포천여행 가신다면
저 폭포를 가보세요
혹시 몰라요
생사초를 찾을지 ~

 

 

그리고 대부분 촬영지는, 창덕궁 후원, 경복궁 안동 , 하회마을, 한국 민속촌

이라고 하네요

 

저는 아직 창덕궁 이랑 경복궁을 안 가봤는데

한국에 간다면

꼭 가고 싶어요..

 

ㅎㅎ



나중에 엄청난 돌연변이 바이러스가 생겨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너무 무서울 거 같아요...

무튼 킹덤 꼭 보시고

 

무더운 더위를 날려버리시길~~~~~~~~
저와 같이 시 즌3기다려 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