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작3, Money heist( 종이의 집)

by 우맑음 2020. 6. 22.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그 세 번째는

바로바로

 

 

 

종이의 집!!!

 

영어로는 Money heist

money heist라는 뜻은

돈강도, 은행강도 정도가 될 거 같아요

 

 

저의 첫 번째 스페인 드라마인데요

 

중간중간에 스페인어로 욕하는 것과

그들의 제스처

행동 말투들에 

미드와 다른 매력에 빠져 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수위가 한국 드라마와 차원이 다르다는 점

 

역시 스페인 정열의 나라는 달라요

 

이 시리즈는 총 시즌 4로 

각 시즌당 10개 내외로 나와있다고 해요!

원래는 스페인에서
인기가 그다지 많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이 시리즈를 사간는 순간부터
세계에 있는 여러 사람들이
보기 시작하면서
인기가 많아졌다고 해요
그리고 많은 제작비를 받게 되고
그러면서 점점 스케일이 커지면서 재밌게 많들어졌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 했어요 하하

 

 

내용은

 

처음에 도쿄라는 여자의 이름을 가진 여자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됩니다.

 

 

 

신원미상의 교수라고 불리는 남자가

 

8명의 각 분야의 범죄자들과 함께

 

스페인 조폐국을 털기 위해 

 

긴 시간 동안 계속과 연습을 통해

 

마침내 조폐국에 도착했는데

 

그들의 계획은 

사람은 절대 죽이지 않고, 조폐공사에서

직접 지폐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중각에 내부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경찰들도 그들을 가만히 나 두지 않죠

 

 

 

 

안타까운 것은 경찰의 무능력함

 

그들이 무지로

인질들이 총에 맞기도 하고,

무고한 사람들이 죽기도 하는데요

 

나중에 마침내

그들은 팀 내의 몇몇의 희생으로 돈을 가지고

나가게 되는데,

 

몇 년 후..

도쿄와 리우..

리우가 경찰에 잡히는 바람에

그들은 다시 모이게 됩니다.

 

다시 이번엔

그들은

 

리우를 구하기 위해

행복했던 삶을 잠시 접고

그를 위해 다시 모여서

계획을 세우고

 

스페인 은행을 털게 됩니다.

 

그러면서 일어나는 수많은 일들을 저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답니다..

 

꼭 보셔야해요

 

아직 결론은 나지 않았지만

지금 그들은 정말 위험한 상황에 쳐해 있다는 것..

보고 꼭 공감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특히 여기 긴장감 있는 배경음악이 너무 좋았습니다.

뭐라고 하는지는 이해는 못하지만

나중에 다 끝날 때쯤에는

저도 모르게 같이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주인공들이 함께 부르는 이 노래 기억해주세요 ㅎㅎ

 Bella ciao
벨라 차오

https://youtu.be/spCdFMnQ1 Fk

유튜브에 있네요!!
이거 외에도 다 같이 부른
장면을 보면 제 심장도 쿵쾅 뛴답니다..

그리고 또

 

새로운 스페인 욕을 알게 되었어요

 

뿌따..

뜻은  창녀와 비슷한 뜻이에요

알고만 있으시고 사용하지는 마세요!!

 

 

 

 

얼른 시즌 5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 같이 종이의 집 보고

같이 기다려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그라치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