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캐나다 밴쿠버’ 이탈리안 피자 맛집 Marcello (말셀로)

by 우맑음 2021. 1. 4.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드디어 2021년이 왔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새해에
처음으로 소개할 맛집은
바로바로

Mercello
말셀로 입니다!!


커머셜에 다녀오신분든을
한번쯤 보셨을거에요!!

이집이 이탈리안들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wooden fire 피자 맛집인데
파스타도 존맛탱...


주소는

1404 Commercial Dr, Vancouver, BC V5L 3X9

커머셜 드라이브에 위치하여있구요

운영시간은


매일 11시에서 9시까지
주말은 10시까지 하네요:)


매장은 생각보다 큽니다

내부도
조명 때문인지 안락하고 따뜻하게 보이고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오 ㅎㅎ

술도 종류가 많아보이고
ㅠㅠ
칵테일 시키려구 있는데
지금 바텐더가 없다구
그냥 다른거 시켰네용
담에는 칵테일 먹어보려구옹

페티오도 넓직하니
좋네유

이 집의 매력은
바로 화덕이죠!

사람 얼굴 모양의 화덕인데
나무장작을
사용하나봐요
그래서 wooden fire pizza oven

저희는
이탈리안 맥주를 한번 시켜봤어요
Moretti 모레띠

가볍게 괜찮았어요 ㅎㅎ

그리고 파스타

LINGUINE ALLA VONGOLE
링귀니 알라 봉골레
Clams in white wine sauce with a touch of tomato
$24.00

봉골레파스타에 토마토가 있어서 저는
더 맛났어요
ㅜㅜ
그리고 까먹는 조개가 쫄깃하니
존맛탱

아 다들
아셨나요?

봉골레가 이탈리아어로 조개라는 뜻이래요 ㅎㅎ

ㅎㅎ 하나 알아가세여
파스타 양은 생각보다 가격에 비에 적지만
존맛탱입니다
꼭 드셔보세여ㅜㅜㅜ

그리고 피자

CAPRICCIOSA
카프리쵸사

Tomato sauce, mozzarella, ham, salami, artichokes, black olives, mushrooms
$17

요친군 미디움 사이즈 인데

둘이서 미디움 피자랑 파스타 한개 먹으면
딱이에여:)

그리고 저 아티쵸크 진짜 좋아하는데
피자랑 먹으니 더 맛나네여 ㅜㅜ
추천 합니다
햄이랑 살라미랑 버섯까지 있으니
씹는맛이 좋고
화덕에 구운 도우는 너무 맛나여...

서버분이
이탈리안 분이신데
뭔가 쿨하세여
이탈리안 영어 발음이 있으셔서
진짜 이탈리아 같은...느낌이 없지 않았네여

ㅎㅎ 술 주실때

salute 살룻떼
이탈리아어로 건배인가봐요
살룻떼라고 말하시면서
주셔서 띠용했네요 ㅎㅎ

음식은 진짜 다 맛난거같아요
나중에 이 시국이 괜찮아지면
여러사람들이랑 와서
여러종류로 이것저것
다 시켜보고 싶네여:)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