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캐나다밴쿠버' 바삭한 일본식 돈까스 맛집, Saku (사쿠)

by 우맑음 2020. 8. 16.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주말에
아는 예쁜 동생을
거의 8개월 만에 만났는데요

점심으로
돈까스 맛집인
Saku
사쿠에 다녀왔는데

맛있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밴쿠버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돈가스를 먹을 수 있을지 예상 못했습니다 ㅎㅎ


 
버라드 역에서 내리셔서
랍슨가는 버스인 5번 버스를
타시고 가시면
요렇게

목재 건물이 나와요
!


시간 참고하세요 :)

주소는
1773 Robson St, Vancouver, BC V6G 1C9
입니다 ㅎㅎ


가면
코로나 때문인지
요렇게
조그마한 물병이 나와요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소스
저는 저기
왼쪽의
참깨 소스
너무 좋아해요
양배추랑 쓱싹 비벼 드세여


메뉴판!
종류가 많죠?

아쉽게도
맥주는 이제 안 파나 봐요 ㅠㅠㅠ
돈까스에 맥주 먹고 싶었는데
ㅠㅠㅠ

 

우메수는

메실 주 그런거 일거같아요

ㅎㅎ

담에는 사케를 같이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ㅜㅜ

맥주땡기네....

 

그리고
스페셜 메뉴도 있네요

짜잔 요거는
동생이 시킨
Hire katsu!
요게 돼지고기 등심이 네오

보이시나요
완전 바삭해 보이는 거 ㅠㅠㅠ

그리고 저의
Cheese Katsu
요기 치즈돈가스
ㅠㅠ
이런 치즈 돈가스가 얼마나 그리웠던지 ㅜㅜㅠ
가격은 둘 다 $19불 이었어요

꽤 비싼 편이죠

대신 밥이랑 샐러드 , 그리고 된장국은
무한리필이에요

Every katsu set is served with unlimited rice, tonjiru and shredded cabbage.

 찾아보니

돈지루는 된장국인데
돼지육수를 기본으로 하나 보아요
맛있더라고요 ㅎㅎ

 자 이제
소스에 풍미를 더해줄
참깨를 갈아서
옆에 있는
소스에 부어줄 거예요

대충 이 정도 갈렸으면

부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헤헤

ㅠㅠㅠ 치즈 돈ㅁ가흐

소스를 푹 찍어서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좌석이 줄었다고 하네요

아마 바쁜 시간에 오시면
웨이팅이 더 길어질 것이 예상되네요

그리고 찾아보니
Broadway에

또 다른 사쿠가 있네요

548 W Broadway, Vancouver, BC V5Z 1E9

아마 체인인 거 같아요 ㅎㅎ
가까운 곳으로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ㅎㅎ


일본식 돈가스가 그리우신 분들은
사쿠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른 메뉴도 먹어 보시고 알려주세요
오늘도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