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캐나다밴쿠버'에 산다면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Cactus Club Cafe (칵터스 클럽)

by 우맑음 2020. 8. 24.

안녕하세요~

 

우맑음 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의 

삼대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중
제일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Cactus Club Cafe
Earls Kitchen and bar
Brown social house
중의

 


Cactus Club Cafe

칵터스 클럽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다녀온 지점은

 

 

 

 


위치는

1790 Beach Ave, Vancouver, BC V6E 1V3


 

한 번이라도 잉글리시 베이에 다녀오셨다면은 여기를 봤을 거예요!

오션뷰 레스토랑은 뭐 든 좋죠

 

 

 

 

 

 

주말은 12시까지
평일은 11시까지


아!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예약을 반드시 하고 가야 해요!


구글에 지점 검색하셔서
Find the table
누르셔서

 

 

 

 

요런 식으로
인원수
본인 이름 시간
라운지 또는 페티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꼭 예약하세요
ㅜㅜ
아니면
많이 기다리셔야 해요!!!

메뉴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바코드를
찍어서
핸드폰으로 직접 봐야 해요


 

 

 

 

 

 

 

칵터스에 온다면
Bellini블리니
꼭 시켜보세요!!!

영롱한 색깔 보이시죠

한잔 들고, 오션뷰에서 셀카 건지세요 ㅎ


$10이고
복숭아 맛에 달달하니
맛있어요
맥주 많이 마시고
입이 텁텁한 상태라면
저는 이거를 추천합니다 ㅎㅎ

 

 

 

 

이 친구는
Magarita인데
10.75불로
제 입맛에는 짜여 ㅎㅎ

 

 

 

 

 

 


안주로는 간단하게
Mini burgers $15.75
시켰답니다
맞는
괜찮아요

잉글리시 베이 칵터스는
뷰 맛집이거든요..
예약하실 때
창가에 앉고 싶다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안 그래서 그런지 못 앉았어요..

 

 

 

 

8월 중순 기준으로
8시 반쯤에
해가 지는 거 같아요
아름다운 뷰를 보실 수 있어요

 

 

 

 



~~~~
만약에
잉베는 너무 멀다 싶으면

 

 

 

 

메트로 타운에 있는 칵터스도 추천드려요!
주소는

6090 Silver Dr, Burnaby, BC V5H 4L7

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인테리어도 더 깨끗하고 이쁘고
더 넓고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여기도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서버의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주는
Yam Fries $9.75
Ceviche $17.75
Spicy Ahi Roll l$16.75
Calamari $16.50

요렇게 시켰는데요
얌 프라이는 고구마튀김이랑 비슷한데
치폴레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나고요
스비체는 그냥 맛있어요
제가 워낙 이걸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이게 짱
ㅎㅎ그리고 저거 롤은 튜나 참치롤
낫 베드..
깔라마리는 오징어튀김보다 작은 거에 옹
맛있어요 ㅜㅜ

 

 

 

 

맥주는 저는
IPA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날 친구 생일이어서
저희가 케이크 사 와서
파티하니깐
서버가 서비스로 이렇게 가져다줬어요 ㅎㅎ
센스쟁이
디저트도 엄청 맛났어요 ㅎㅎ


추천하는 게 있다면
칵터스는 가격이 있는 편이니깐
해피아우어에 오는걸
추천드려요

 

 

 

 

고롬 맛난 스테이크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ㅎㅎㅎ
어쨌든

여기 외에 다른 지점들도 많이 있으니
가까운 거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해피 아우어에
뷰 맛집으로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맞다



소문으로는 여기 ceo? 주인? 사장들이
Cactus Club Cafe
Earls Kitchen and bar
Brown social house

가족들인데
서로를 무척 싫어한다고 해요
약간 한국으로 따지면
재벌가문의 돈싸움 그런 건가..


 

지금까지 캐나다 프랜차이즈 삼대 레스토랑 중에

캑터스 클럽을 소개했어요~




배고픈 밤이 되었어요 저는 ㅎㅎㅎ
굿 나이트


댓글